• 탑홀뉴스

보도자료 > 종합개인대행
작성일 : 21-09-05 16:09
작성자 관리자
조회 : 2,696  
제목 이현철의 개인리스크관련 상담센터 운영
내용
안녕하세요. 현재 주식회사 탑홀경호업체 대표이사 이현철입니다. 
저는 25년간 경호업을 해 오면서 수많은 개인들의 리스크 상황을 지켜보며 왔습니다. 
이러한 과정의 경험을 몸소 느끼고 체험 해 본 결과 우리 사회는 복잡하고 다양한 이해관계로 얽혀 있고 법은 멀고 감정과 행동은 가깝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경헙있는 누군가의 조언이 조금이나마 도음을 드릴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상담센터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인에게 일생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하는 리스크(경제적리스크 금전문제,남여관계리스크,회사경영권리스크, 자녀리스크, 각종계약리스크, 단체나집단과의이해관계리스크,주변인에게 협박,감금,폭행등의리스크)를 겪고있을때 옆에서 객관적 상황과 절차를 설명해주고 마음의 중심을 잡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통화중일땐 문자주시면 상담전화드리겠습니다. 010-5311-0227

- 서비스 내용에 대한 안내 -
경제적리스크, 남여관계리스크(집착,스토킹,사기,폭행,협박,감금등), 회사경영권리스크(동업자및 직원과의 이해관계), 각종계약리스크, 자녀리스크등의 개인이 감당하기 어려운 리스크를 조금더 안전하게 대응하기위한 방법으로 실제 일어났던 사례와 상황을 통해 현재 처하고 있는 리스크 상황을 맞춰서 조금더 안전하게 해결하기 위한 마음가짐을 도와드리는 상담서비스입니다.

1.경제적리스크 상담: 
돈과 관련해서 합법 및 불법에 관계없이 이해관계로 인해 사건사고가 발생했거나 우려가 되는경우에 되도록 비슷한 상황을 증언 해 드리고 이현철대표가 직접 제안을 드려서 현재시점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추가 리스크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일반적인 사기사건이나 배임 횡령등은 법의 절차대로 진행하면 되지만 복잡한 상황에서는 법적인 대처 외에도 또 다른 손해를 막기위한 자구책 또는 희생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2.남여관계리스크 상담:
가장많은 리스크를 만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현대사회는 남여간의 사건사고가 많습니다. 상대의 의심과 집착 그리고 교묘한 스토킹과 각종 협박, 사기, 폭행, 감금등으로 신고도 못하는 경우도 많고 신고해도 그 과정에서 상처와 후환을 남기는 경우도 자주 보았습니다.
남여관계에서는 특히 서로 신뢰를 잃고 난 후에는 관계를 회복시키기 어려운상황이 많이 생깁니다. 수없이 생각해도 답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남여관계의 시작의 중요성을 깨달을때는 이미 사건이 발생했을때가 많습니다. 여러사례를 듣고 조금더 용기를 갖고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3.회사경영권리스크:
보통의 경우 동업자와의 갈등과 직원과의 이해관계가 많은 만큼 법적조치도 중요하지만 현재 경영권자의 물리적대처 또는 재산권방어의 현실적 대응등을 통해 법적소송만으로 부족한 부분을 준비하시는게 필요한 상황입니다.

4.각종계약리스크:
각종 민간계약시 또는 감정회복이 필요한 협상등에 친척이나 제3자의 개입으로 상황을 조금더 부드럽고 서로가 타협할수 있는 분위기를 만드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변호사를 대동하고 자문을 받아서 진행하는것 방법이긴 합니다. 꼬 변호사가 아니더래도 사건에 따라 법무사나 행정사 그리고 변리사 또는 의사나 손해사정사, 보험전문설계사, 금윤전문가의 도음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많은 상황에서 어떤방법을 찾아야 하는지를 그간에 수많은 사건사고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리핑 해드립니다.

5.자녀리스크:
현대사회가 급속한 노령화를 진행하면서 나이든 자녀들의 리스크를 고령부모가 해결하기위해 부모님의 노후자금까지도 탕진하는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도박에 빠지거나 알콜중독 그리고 상습 이혼 등의 사유로 고령부모님의 경제적상황을 악화시키는 경우도 주변에서 자주 볼수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자녀는 늘 받아만 왔던 습관이 본인도 모르게 자연스런 행동으로 이어지는경우가 있습니다. 자녀와의 깊은대화를 나누기가 참으로 어렵게 느껴지는건 늘 그렇게 해왔기 때문입니다. 필요하다면 고령부모님을 대신해서 자녀의 사업계획이나 자녀의 현재상태를 인터뷰나 토의를 통해 전문가와의 의견조율로 현재 처해있는 현실의 상황을 정확히 안내해드려 결단을 내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quick menu

상호 :
㈜탑홀
대표 :
이현철
대표전화 :
02-735-1588
사업자번호
206-81-22353
본점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로 87, 1층
서울센터 :
서울시 성동구 독서당로 295번지 4층, 5층
수원센터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원로 10번지 송죽프라자 222호

Copyrightⓒ2000 TOPHOLE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